화장품 업계 판도를 뒤집은 ‘그것’

Sponsored by 지피스킨


2018년 약 5000억 원 규모였던 국내 피부관리 디바이스 시장이 2022년에는 1조6000억 원, 2030년까지 연평균 10% 이상 성장해 3조4000억 원 규모까지 커질 전망이라고 해요. 피부관리 디바이스의 등장으로 국내 화장품 업계 시가총액 1위도 바뀌었다고 하죠. 


이쯤 되면 궁금해집니다. “피부관리 디바이스, 너도나도 사는 이유가 뭘까?”, “진짜 광고하는 것처럼 피부과 갈 돈 아낄 수 있는 걸까?”, “내 몸에 사용하는 건데 안전한 걸까?”, “고주파, EMS, 이온토, LED, … 다 누구세요?”


어피티의 유튜브 채널, <어피티 온에어>에서 지피스킨 한창희 대표님을 모시고 피부관리 디바이스에 관한 궁금증을 A부터 Z까지 자세히 풀어봤습니다. 화장품 업계 소비자는 물론, 투자에 관심있는 분도 디바이스에 대한 상식을 쉽게 이해하는 시간이 될 거예요. 


아래 영상을 클릭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피부 진단부터 관리까지

올인원 디바이스 ‘레머디’ 이벤트!

내일(13일) 오전 9시까지, 어피티 구독자분들을 위한 지피스킨 이벤트가 진행돼요. 피부장벽 연구, 피부 진단을 전문으로 하는 지피스킨의 대표 디바이스, ‘레머디’를 특별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기기 하나로 고주파, EMS, 이온토, LED 테라피를 받을 수 있고, 매일매일 피부 상태를 측정해 나에게 딱 맞는 프로그램으로 관리할 수 있어요.

🎁 어피티 구독자만을 위한 이벤트

  • 이벤트 기간: 9월 13일(토) 오전 9시까지
  • 이벤트 혜택: 지피스킨 레머디 특별 할인가(259,000원)* 제공
    *온라인 최저가 490,000원
  • 이벤트 대상: 어피티 구독자라면 누구나!

추석 선물로도 딱 좋은 디바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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