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nsored by 지피스킨
2018년 약 5000억 원 규모였던 국내 피부관리 디바이스 시장이 2022년에는 1조6000억 원, 2030년까지 연평균 10% 이상 성장해 3조4000억 원 규모까지 커질 전망이라고 해요. 피부관리 디바이스의 등장으로 국내 화장품 업계 시가총액 1위도 바뀌었다고 하죠.
이쯤 되면 궁금해집니다. “피부관리 디바이스, 너도나도 사는 이유가 뭘까?”, “진짜 광고하는 것처럼 피부과 갈 돈 아낄 수 있는 걸까?”, “내 몸에 사용하는 건데 안전한 걸까?”, “고주파, EMS, 이온토, LED, … 다 누구세요?”
어피티의 유튜브 채널, <어피티 온에어>에서 지피스킨 한창희 대표님을 모시고 피부관리 디바이스에 관한 궁금증을 A부터 Z까지 자세히 풀어봤습니다. 화장품 업계 소비자는 물론, 투자에 관심있는 분도 디바이스에 대한 상식을 쉽게 이해하는 시간이 될 거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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