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 브랜드 ‘맘스터치’의 일본 팝업스토어가 큰 인기를 끌었어요. 10월 20일부터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있는데, 9일간 1만 명이 다녀갔다고 해요. 최근 맘스터치는 아시아 지역으로 시장을 넓히고 있습니다. 지난해 태국에 이어 올해에는 몽골에도 진출했어요.
국내 가맹점 수 1위예요
맘스터치는 국내에서도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어요. 올해에는 국내 버거 프랜차이즈 중 최초로 가맹점 수 1400호점을 돌파하며,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어요. 매장 수 순위는 맘스터치, 롯데리아, 버거킹, 맥도날드 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