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

디플, 새 컬러로 단장한 이유

글, JYP


디플과 훌루의 그라데이션 통합?

‘디즈니플러스’의 로고 색상이 바뀌었어요. 디즈니, 컴캐스트 등이 공동 투자해 만든 OTT ‘훌루(Hulu)’와 서비스를 점차 통합해 가면서, 기존 디즈니플러스의 브랜드 컬러(짙은 파란색)와 훌루의 브랜드 컬러(청록색)를 그라데이션으로 연결한 거예요. 


디즈니: 내 안에 훌루 있다

작년 11월, 디즈니는 케이블 TV 1위 사업자 컴캐스트가 보유했던 훌루의 지분(33%)을 인수해, 훌루 전체 지분을 소유하게 됐어요. 지난 12월 훌루의 영화와 TV 프로그램이 포함된 디즈니플러스 베타 버전을 공개했고, 최근에는 디즈니플러스 앱에서 바로 훌루 콘텐츠를 스트리밍할 수 있는 디즈니 번들 서비스를 출시했어요. 


번들링 전략이에요

디즈니 번들 서비스는 디즈니+, 훌루, ESPN+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예요. 여러 OTT의 콘텐츠를 모두 볼 수 있지만, 가격은 합리적으로 설계됐습니다. 디즈니플러스 기존 가입자들은 월 2달러만 더 내면 돼요. 이런 전략을 ‘번들링(bundling) 전략’이라고 불러요. 두 개 이상의 상품을 결합해, 따로 살 때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전략을 뜻해요.

어피티의 코멘트

공유하기

관련 글

a black and red square button with the letter c on it
한국 시작 톡톡 두드리는 틱톡 이커머스
숏폼 콘텐츠를 기반으로 하는 소셜미디어 ‘틱톡’이 우리나라에서 세일즈·마케팅 인력을 활발하게 채용하고 있어요. 현재 공고된 채용 인원은...
silver imac and apple keyboard
어도비의 영상 AI는 뭐가 다를까?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등 소프트웨어로 유명한 ‘어도비(Adobe)’가 영상 데이터 확보에 나섰어요. 영상 분야에서 생성형 AI 기능을...
maxresdefault
우리가 새로운 메이저가 될 상인가요?
버추얼 아이돌은 가상·증강현실(VR·AR) 기술로 만들어진 아이돌을 뜻해요. 최근 한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한 ‘플레이브’가 대표적인...
red and yellow heart shaped decors
마이구미, 제2의 전성기 맞다?
지난해 오리온의 젤리 브랜드 ‘마이구미’의 연 매출액이 1,300억 원을 넘겼어요. 1년 만에 56% 증가한 건데요, 특히 중국과...

똑똑한 돈 친구, 머니레터

매일 출근길 5분, 떠먹여주는 경제 소식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든든한 커리어 코치, 커리어레터

취업부터 이직까지, 매주 토요일 만나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실패 없는 소비, 잘쓸레터

잘쓰는 것도 재테크, 매주 수요일 만나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