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효라클
무슨 일이 있었냐면요
좀 더 설명하면 이렇습니다
어제(15일)부터 오늘(16일)까지 열리는 <DAXPO 2021>는 NFT와 같은 디지털 가상자산이 나아갈 방향성을 모색하고 어떤 트렌드가 있는지 살펴보는 행사예요. 이번 행사의 연사와 주제를 보면, 국내 NFT 산업의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
- 이정봉 서울옥션블루 대표, 한재선 그라운드X 대표 등이 <전통 미술 산업과 NFT>로 대담을 나눕니다.
- 이승규 스마트스터디 부사장은 <글로벌 콘텐츠 산업의 NFT 활용 가능성>을 발표합니다.
- 김형석 노느니특공대엔터테인먼트 대표·작곡가, 천재용 슈페이러넥스트 대표 등이 <NFT와 디지털 아트>로 대담을 펼칩니다.
- 김석환 위메이드트리 대표, 김민수 NFT뱅크 대표 등은 <블록체인과 NFT가 다시 쓰는 게임의 새 질서>를 다룰 예정입니다.
- 오현석 엔젤리그 대표, 변준환 코인플러그 메타파이 부문 이사 등이 <새로운 디지털 투자 자산 NFT>를 이야기합니다.
독자님이 알아야 할 것
✔️ NFT가 투자자산으로 어떻게 거래되는지 궁금하시다면, ARCHIVE BY MBC 홈페이지를 참고해보시는 걸 추천해 드려요. 최근 <무한도전>의 ‘무야~호~ 그만큼 신나시는 거지’의 NFT 상품은 경매가 300만 원으로 시작해 약 950만 원에 최종 낙찰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