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일이 있었냐면요
좀 더 설명하면 이렇습니다
일일드라마는 제작 편수가 많아서 제작사의 매출에 큰 도움이 됩니다. <비밀의 집> 역시 120부작이라는 어마어마한 편수를 자랑하고 있어요. <비밀의 집>의 제작사는 초록뱀미디어예요.
독자님이 알아야 할 것
✔️ 초록뱀미디어는 방송 프로그램 제작을 주 사업으로 영위하는 코스닥 상장기업이에요.
✔️ 드라마의 시청률은 광고와 PPL 등 수익에 바로 연결됩니다. 몇 년 전만 해도 가장 드라마 제작사가 가장 선호하는 편성은 지상파 방송국이었는데요. 요즘은 종편, OTT 등 쟁쟁한 경쟁자들이 치고 올라오면서 상황이 조금 바뀌었어요.
✔️ 새로운 드라마 시청률은 전작 드라마 시청률의 영향을 받기도 해요. 이 전작인 <두 번째 남편>의 최종회 순간 시청률은 10%를 기록했습니다.
📌 본 정보는 개별 종목에 대한 매수 추천이 아니며 이를 근거로 행해진 거래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