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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료품 시장이 들썩거릴 때 🍹


최근 들어 음식료품 기업의 주가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올해 1분기에 시장의 기대치보다 높은 실적을 보인 데다, 신제품이 흥행하는 등 좋은 소식들이 뒤따르면서 관심을 모은 것으로 보이는데요. 신세계푸드도 그중 하나입니다. 신세계푸드가 발표한 1분기 실적에 따르면 매출은 3,200억 원으로 작년 1분기 대비 4.9% 늘었고, 영업이익은 51억 원으로 흑자 전환에 성공했어요.
 
신세계푸드가 출시한 신제품 ‘올반 옛날통닭’과 노브랜드버거에 납품하는 ‘노치킨 너겟’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노치킨 너겟은 닭고기 대체육으로 만든 너겟이에요. 대체육 개발이 더딘 국내 시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운 게 특징입니다. 출시 이후 빠르게 판매되면서, 예상했던 것보다 3배 빠른 속도로 10만 개 물량이 완판됐다고 하네요.
 
📍신세계푸드의 납품처들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는 점도 주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신세계푸드는 스타벅스에 빵 등 제조식품을, 노브랜드버거에 빵과 양상추, 햄버거 패티 등을 납품하고 있어요. 두 브랜드 모두 최근 탄탄하게 성장해가는 중이죠.
by 효라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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